그룹 JYJ의 김재중이 헬리콥터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재중은 지난 28일 라인을 통해 "여러분 저 재중이에요. 화창한 봄날 여러분 어떻게 보내고 있나요? 저는 휴가를 다녀왔어요. 솔로 음반을 내고 아시아 투어까지 모두 마치고 즐겁게 떠난 달콤한 휴가"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몇 년 동안 우리가 가장 행복한 건 열심히 일하고 나면 꿀맛 같은 휴가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죠. 하하하'라며 '일주일을 일본에서 보냈어요. 친구들도 많이 만나고 맛있는 음식들, 소중한 추억들 많이 만들어서 여러분하고 살짝 공유하려고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또 김재중은 "제가 헬기에서 찍은 사진. 누구랑 헬기를 타쓸까요? 저를 만나기 위해 우리나라에 왔던 먼진 친구! 하늘 위에서 기념 사진 하하! 그리고 친구와 함께 놀이동산 왔었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김재중의 절친이자 일본의 유명 가수 겸 배우 야마시타 토모히사, 야마삐의 모습이 담겨있다.
야마삐와 김재중은 선글래스를 착용하고 헬리콥터에서 스릴을 만끽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재중 헬리콥터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김재중 헬리콥터 인증샷, 야마삐랑 친했어?", "김재중 헬리콥터 인증샷 우와 부럽다", "김재중 헬리콥터 인증샷 아무나 경험할 수 없는 휴가를 보내고 있네", "김재중 헬리콥터 인증샷, 야마삐랑 같이 휴가 보냈구나. 역시 친구는 친구를 닮는다더니 훈훈하다", "김재중 헬리콥터 인증샷 부럽고 멋지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재중 헬리콥터 인증샷=김재중 라인)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