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타뷰티쇼] 정유미, 피부비밀…“슬리핑팩 과잉 사용?”

[스타뷰티쇼] 정유미, 피부비밀…“슬리핑팩 과잉 사용?”
SBS 주말드라마 ‘원더풀 마마’로 화려하게 컴백한 정유미. 아름다움과 러블리함을 동시에 뽐내며 돌아온 그녀가 SBS E!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시즌2’를 찾았다.

정유미는 민낯에 가까운 투명 화장부터 비비드하고 강렬한 메이크업까지, 매 번 맡은 캐릭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완벽히 소화해내기 위해 촉촉하고 광나는 피부에 집중 투자 한다고 밝혔다.
 
보통 일주일에 두 번 하는 슬리핑 팩도 욕심내서 매일 밤 바른다는 그녀는 촉촉한 피부는 얻었지만 워낙 듬뿍 바르는 바람에 아침마다 베개에 팩이 잔뜩 묻어나는 것을 감수해야 한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정유미의 또 다른 뷰티 시크릿을 찾아내기 위해 ‘스타 뷰티쇼’ 제작진은 ‘원더풀 마마’의 촬영 현장을 급습했다. 

촬영을 하지 않는 쉬는 시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그녀는 미스트를 손에서 놓지 않았다. 또한 쉴 틈 없이 물을 마시며 건조함을 철벽 수비하는 것도 촉촉한 피부의 비결이라고 공개했다. 

특별한 관리가 아닌 일상 생활의 작은 습관으로 촉촉한 광 피부를 만들어 낸 정유미의 파우치 속 ‘Must Have Item’은 과연 무엇일까?

정유미의 강력 보습 노하우와 비키니가 두렵지 않은 완벽한 몸매를 만들어낸 비법은 4월 23일 SBS E!, SBS MTV, SBS Plus ‘서인영 스타뷰티쇼 시즌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선임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