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별사탕 들고 등장한' B.A.P “반전 매력 살아있네”

'별사탕 들고 등장한' B.A.P “반전 매력 살아있네”
B.A.P(비에이피)가 팬카페를 통해 화이트데이 기념 영상 메시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안겼다.

B.A.P의 소속사 측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B.A.P의 팬카페와 TS 공식 채널인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B.A.P - White Day Message to BABY’라는 제목으로 1분가량의 영상 메시지를 공개했다.

B.A.P는 “오늘은 BABY들을 위해서 B.A.P가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는 멘트로 영상 메시지의 말문을 연 B.A.P 멤버들은 블랙 의상을 입고 별 모양의 사탕을 각자 손에 든 채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메시지와 함께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앞으로 더 오래 함께 할 것을 당부하는 말로 영상 메시지를 마무리하며 다시 한 번 ‘팬바보’ 임을 입증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설레서 잠을 못 자겠다” “내가 저 사탕이 되고 싶다” “베이비라 행복하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화이트데이에도 잊지 않고 팬들을 챙긴 B.A.P에게 열광하는 모습을 보였다.

B.A.P는 이번 주에도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두 번째 미니앨범 ‘ONE SHOT’(원샷)의 앨범 활동을 이어간다.

happy@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