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B.A.P, 오늘 컴백 무대 ‘극강의 야성미 기대감 ↑’

B.A.P, 오늘 컴백 무대 ‘극강의 야성미 기대감 ↑’
B.A.P가 컴백 무대를 가진다.

B.A.P는 지난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ONE SHOT(원샷)’ 발표와 동시에 아이튠즈 힙합 앨범 차트(iTunes Store Top 10 Hip-Hop Albums)에서 미국 1위를 비롯해 전세계 11개국 차트에 랭크되며 차세대 K팝 스타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B.A.P는 15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ONE SHOT’의 컴백 무대를 보여준다.

소속사 측 관계자에 따르면 매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스텀프 춤’ ‘스프레이 춤’ ‘좀비춤’ 등 파워풀하고 독창적인 퍼포먼스로 화제가 된 B.A.P가 이날 처음 공개되는 ‘ONE SHOT’ 무대에서는 야성미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B.A.P는 흡사 ‘늑대소년’을 연상케 하는 길들여지지 않은 야성적인 눈빛과 함께 자신들의 색깔을 가장 잘 나타내는 극강의 상남자 춤으로 알려진 ‘푸시업 안무’를 본격적으로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이들의 컴백 무대에 기대를 모은다.

또 이러한 기대감을 부추기기라도 하듯 B.A.P 리더 방용국은 14일 자정을 갓 넘긴 시간에 ‘You only have one chance’라는 ‘ONE SHOT’ 가사의 한 구절과 함께 장난기와 섹시함이 동시에 묻어나는 반전 셀카를 트위터에 올려 많은 팬들의 밤잠을 설치게 만들었다.

이번 주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이는 B.A.P는 23, 24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B.A.P LIVE ON EARTH SEOUL’를 개최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