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굿모닝 연예, 김주우입니다. 이제 설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죠. 설을 앞두고 스타들도 새해 인사를 전해왔습니다. 함께 보시죠.
스타들의 릴레이 새해 인사, 잘 들으셨죠? SBS 드라마 '돈의 화신'에 출연 중인 황정음 씨부터 배우 엄기준, 장혁 씨, 그리고 아역스타 서신애 양까지! 같은 소속사에 몸담고 있는 배우들이 총출동했습니다. 각자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내서 설 인사를 전한 우리 배우들. "계사년 한 해 모든 일이 잘 풀리길 바란다"면서 따뜻한 덕담을 전했네요. SBS 라디오를 책임지는 DJ들도 설 인사를 건넸습니다. 컬투, 공형진, 붐 씨 등 매일 목소리를 통해 만났던 DJ들을 이렇게 영상으로 만나니까 색다른 것 같은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는 인사와 함께 "고향 가는 길은 SBS 라디오와 함께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습니다. 아이돌 그룹들도 새해 인사를 전했습니다. 먼저, 오는 19일 컴백을 앞둔 그룹, 샤이니!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라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고요. 걸 그룹 '레인보우'는 '설 탐구생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직접 만들어서 공개했죠. 6분 분량의 영상에는 큰절 올리는 법부터 한복 바르게 입는 법 등이 담겨있고요. 명절에 하지 말아야 할 주의사항 등을 콩트로 재치있게 전했습니다.
서울대학교 출신의 연예계 대표 '엄친딸'이죠, 배우 김태희 씨의 공부비결은 도대체 뭘까요? 최근, 한 기업이 주최한 토크 콘서트에 일일 멘토로 참석했던 김태희 씨! 입시를 앞둔 중, 고등학생들을 위해 명문대 입학 비결을 전했습니다. 먼저, "자신의 리듬에 맞춰서 공부하라"고 조언했는데요. "수험생 시절, 새벽까지 공부하다 보면, 다음 날 하루 종일 졸았다"면서 "스스로 공부가 잘되는 시간을 찾아야 한다"고 전했네요. 또, "절대 포기하지 말라"고 당부했는데. 김태희 씨는 "사회 과목을 싫어했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공부해서 서울대에 합격할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공부비법 외에도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찾으라"고 전한 김태희 씨. "안정적 직업이 없는 시대인 만큼,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해야만 꾸준히 할 수 있다"면서 여배우가 아닌 인생 선배로서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날이 갈수록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드라마 '야왕'! 수애 씨를 향한 권상우 씨의 본격적인 복수가 예고돼서 기대를 모으고 있죠. 이런 가운데 '야왕'의 히든카드! 대통령 역을 누가 맡게 될지 관심이 높은데요. 자세한 소식, 함께 만나 보시죠. '야왕'의 대통령 역은 드라마의 후반부를 이끌 중요한 캐릭터인데요. 극 중 수애 씨가 권력과 욕망을 위해 선택한 세 번째 남편이자, 수애 씨를 향해서 순수한 사랑을 선보이는 정윤호 씨의 친아버지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처럼 드라마에 긴장감을 더해줄 역할인 만큼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현재, 대통령 역을 두고 캐스팅이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죠.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는 배우로는 드라마 '추적자'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전노민 씨와 여러 드라마를 통해서 중년의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준 이종원 씨가 물망에 올랐습니다.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이종원, 전노민 씨 뿐만 아니라 여러 중년 배우들을 고려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극 중 '야심에 찬 정치가'로 수애 씨와 함께 연기호흡을 맞출 배우누가 될지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죠.
투명 의자 위 아찔한 섹시 댄스로 화제를 모은 유닛그룹이죠. 효린, 보라로 구성된 '씨스타 나인틴(19)'이 '있다 없으니까'의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두 사람 화장기 하나 없는 얼굴이지만, 탄탄하고 매끈한 각선미를 뽐내 눈길을 끌고 있고요. 포인트 안무인 '엉덩이 춤'과 ‘투명 의자 춤’ 등 파격적인 섹시댄스를 완벽히 소화해내서 남성 팬들을 술렁이게 하고 있습니다. "무대 위보다 연습영상이 더 섹시하다"는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네요. 지난해 '개가수 열풍'을 이끈 '형돈이와 대준이'가 돌아왔습니다. 신곡 '나 좀 만나줘'를 공개하면서 가요계 컴백을 알렸는데요. '나 좀 만나줘'는 느린 템포의 곡으로, 여성에게 구애하는 남성의 애절한 마음을 담았다고요. 노래와 함께 정준하 씨가 출연한 뮤직비디오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파란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단발머리 가발을 뒤집어 쓴 정준하 씨. 여성들에게 매몰차게 거절당하는 캐릭터로 등장해서 웃음을 주고 있네요. 지난해, '안 좋을 때 들으면 더 안 좋은 노래'로 각종 음악 차트를 섭렵한 '형돈이와 대준이'! 다시 한 번 가요계를 뒤흔들지 기대됩니다.
'월드스타' 이병헌 씨의 영화 속 캐릭터를 그대로 본뜬 인형이 제작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영화 '지.아이.조2'의 개봉을 앞둔 이병헌 씨! 영화 속 캐릭터인 '스톰 쉐도우'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인형이 제작된 것인데요. 세계적인 업체가 제작한 스톰 쉐도우 인형! 영화 속 이병헌 씨의 실제 모습과 정말 비슷하네요. 이렇게 배우의 얼굴과 똑같은 인형이 제작된 것은 국내 배우들 중에선 이병헌 씨가 처음이라는데요. 누리꾼들은 "이병헌 씨의 글로벌한 인기가 실감이 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