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2PM, 3년 연속 日 유명 잡지 표지 장식

2PM, 3년 연속 日 유명 잡지 표지 장식
2PM이 3년 연속으로 일본 유명 잡지의 표지를 장식했다.

2PM은 일본 유명 잡지 하나코의 표지를 장식하며 현지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하나코는 일본에서 절찬리에 판매되는 인기 여성 주간지로 인물 사진으로 표지를 한 것은 2~3번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1년에 한번 발행하는 한국 특집호에서는 한국 가수 최초로 2PM이 2011년 한국 특집호의 표지를 장식해 매진 행렬을 기록했다. 2012년에는 2PM과 2AM 10명의 멤버들이 표지를 장식, 현지 팬들은 물론 관계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이어 2월 14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한국 특집호 역시 2PM이 표지를 장식하게 돼 팬들은 물론 관계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 스타가 3년 연속으로 표지를 장식하는 것은 하나코 사상 최초다.

2PM을 3년 연속 표지모델로 선정한 것에 대해 잡지 편집부 측은 “2PM은 한국 앨범뿐 아니라 일본 앨범과 음악도 큰 사랑을 받으며 6명의 멤버 각각 다양한 연령의 열광적인 팬을 갖고 있다. 일본 데뷔 3년 차에 실력파 그룹으로 자리를 잡으며 큰 붐을 일으키고 있는 존재다. 4월에는 도쿄 돔 공연을 앞둔 그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가수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3년 연속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잡지 하나코의 표지를 장식한 것은 2PM의 뜨거운 현지 인기를 반영한 의미 있는 일이다. 일본 내 K-POP이 큰 사랑을 받는 가운데 한국 가수 최초로 표지를 장식 한 데 이어 3년 연속으로 표지를 장식하게 돼 기쁘다. 2PM을 사랑해 주고 응원 해 주는 국내 및 현지 팬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2PM은 일본에서 2월까지 15만 관객을 동원하는 아레나투어를 이어가며 4월 도쿄돔 콘서트와 상반기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happy@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