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극본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연출 박기호, 이소연/ 제작 래몽래인)에서 한채영이 능력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고아리로 ‘워너비 레이디’ 등극을 예고했다.
극 중 한채영이 분하는 ‘고아리’는 미국 명문 광고 스쿨을 졸업, 상대의 시선을 붙잡는 화려한 외모와 뛰어난 언변, 탁월한 사교력 등 AE가 갖춰야할 최고의 조건들을 고루 갖춘 그녀는 궁지에 몰린 상황도 반전시키는 뛰어난 임기응변으로 금산애드 최고의 영업력을 자랑한다.
공개된 스틸은 1회에 등장하는 장면으로 광고를 따내기 위해 광고주를 비롯한 금산애드의 모든 직원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PT(PresenTation)를 진행하는 아리의 모습.
한 번의 실수로 고객을 놓칠 수 있는 살벌한 회의장 안에서도 여유를 잃지 않는 모습은 그녀가 왜 남자들을 제치고 최고의 영업력을 자랑하는 지 알 수 있는 대목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래 킬 예정이다.
특히,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호피무늬의 재킷과 반짝이는 가죽바지를 입고 있는 한채영의 세련된 옷차림은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완벽함을 자랑하는 터.
한편, ‘광고천재 이태백’은 광고계를 배경으로 광고에 미친 열정 가득한 사람들의 삶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2월 4일 밤 10시 ‘학교 2013’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