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보자마자 '엄마 미소'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보자마자 '엄마 미소'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모태 꽃미남의 위엄'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배우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이라는 제목과 함께 유승호가 과거 아동복 모델로 활동하던 시절의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되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에는 유승호가 아이돌 보이프렌드의 쌍둥이 광민과 함께 미소를 지으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과, 배우 박은빈과 함께 찍은 모습 등이 담겨있다.

특히 유승호는 현재의 모습과 별반 다르지 않지만 굉장히 풋풋하고 앳된 외모로 개구쟁이의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박은빈과의 화보 속에서 유승호는 지금의 성숙한 모습과는 다른 귀여운 모습을 뽐내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어릴때도 훈훈하네",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유승호 완전 좋아",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지금이랑 똑같다",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귀여워",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어릴 때부터 남달랐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온라인 커뮤니티 및 SBS E! DB)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