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M과 EXO-M이 중국 강소위성 연말 콘서트에 참석해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슈퍼주니어-M과 EXO-M은 지난 12월 31일 오후 7시 30분(중국 현지 시간)부터 중국 강소성 남경시 올림픽 체육장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3 강소위성 연말 콘서트’에 출연, 장학우, 왕리홍, 주걸륜, 나지상, 임준걸 등 중국어권 최고의 인기 스타들과 함께 자리를 빛냈다.
이번 콘서트에서 슈퍼주니어-M은 ‘태완미’를 비롯해 ‘운명선’ ‘Super Girl’ 등 히트곡 퍼레이드를 선사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EXO-M은 ‘HISTORY’ ‘MAMA’의 열정적인 무대는 물론, 미니앨범 1집 수록곡 ‘두 개의 달이 뜨는 밤’의 무대도 처음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슈퍼주니어-M은 이날 방송을 통해 새로운 활동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도 최초로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으며 멤버들의 색다른 변신을 담은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현지 관객들은 일제히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또 이번 티저 영상은 지난 1일 00시, SMTOWN 유튜브 채널 및 SMTOWN 요쿠 채널 등을 통해서도 공개된 만큼, 슈퍼주니어-M의 새로운 음악과 활동에 대한 아시아 음악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한편, 슈퍼주니어-M은 2013년 새 앨범으로 중국 활동에 나선다.
happy@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