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윤진이가 매긴 '신품' F4 외모 순위는? (SBS연기대상)

배우 윤진이가 ‘신사의 품격’ F4 장동건-김수로-김민종-이종혁의 외모 순위를 매겼다.

윤진이는 31일 오후 7시 20분부터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2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배우 김수로, 김민종과 함께 등장했다. 그는 올해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임태산(김수로 분)의 여동생 임메아리 역으로 분해 최윤(김민종 분)과 로맨스를 펼쳤다.

윤진이는 ‘신사의 품격’ F4의 외모 순위를 매겨달라는 요청에 “네 분다 멋지셔서”라고 머뭇거리면서도 “우리 윤이오빠가 1등이고 2등은 옆에 계신 수로오빠, 그리고 동건오빠?”라며 나름의 순위를 말했다.
이미지
윤진이는 이날 시상식에서 신인상, 김민종과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올랐다. 

이날 열린 레드카펫 행사는 ‘2012 SBS 연기대상’이 시작되기 한시간여 전에 팝칼럼니스트 김태훈, 배지현 아나운서, 뷰티크리에이티브 도윤범의 진행으로 시작돼 SBS E!, SBS PLUS, SBS MTV 3개 채널에서 방송됐다.

한편 '2012 SBS 연기대상'은 31일 오후 8시 50분부터 배우 이동욱, 정려원의 진행하에 생방송된다.

sakang@sbs.co.kr  


'2012 SBS 연기대상' 기사 더보기 ▶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