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천수 "페예노르트, 빅리그 진출 발판으로"

이천수 "많은 골 넣겠다"…페예노르트 "측면 공격수로 활용"

<8뉴스>

<앵커>

이천수 선수가 네덜란드 페예노르트에 공식 입단했습니다. 네덜란드에서 실력을 인정받아 프리미어리그로 진출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조정 특파원입니다.

<기자>

이천수 선수가 페예노르트 홈구장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스페인 리그를 떠난 지 2년 만에 다시 유럽무대에 섰습니다.

이천수는 등번호 16번이 새겨진 유니폼을 받아들고, 특유의 자신감으로 반드시 실력을 인정받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천수/페예노르트 공격수 : 많은 준비를 하고, 네덜란드를 선택을 했고 왔기 때문에, 많은 골을 넣었다는 소리가 들릴 정도로 골을 많이 넣어 보고 싶습니다.]

페예노르트는 이천수 영입에 큰 기대를 표시하며 측면 공격수로 활용할 뜻을 밝혔습니다.

[보쉬/ 페예노르트 기술이사 : 이천수는 팀에 큰 보탬이 될 것입니다. 빠르며 골을 넣는 능력을 갖췄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영표 선수는 직접 전화를 걸어 이천수를 격려했습니다. 

[운동장이 굉장히 좋아하는 스타일이고, 너무나 예뻐요. 그렇기 때문에 잘 될 거라고 생각을 하고 있고요.]

이천수는 아인트호벤과의 경기를 관전한데 이어 곧바로 팀 훈련에 합류해 동료들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빅리그 진출의 발판으로 네덜란드를 선택한 이천수 선수가 어떤 활약을 보일 지 이곳 축구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