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못 받고 메일 못 보내…완전 정상화는 '아직' 카카오톡 관련 서비스가 상당 부분 정상화됐다고 하지만 아직도 안되는 것들이 꽤 있습니다. 특히 자영업자들이 많이 쓰는 주문 상담 채널은 여전히 … SBS 2022.10.18 01:24
[뉴스딱] 숨이 '턱'…배달 요청사항에 '6줄' 빼곡 음식 배달시키면서 '문 앞에 놔 달라' 같은 요청 사항을 남기기도 하는데요, 그런데 한 고객이 남긴 황당한 요청사항에 누리꾼들이 공분하는 일이 … SBS 2022.10.14 08:32
스마트폰 주문했는데 '빈상자'…쿠팡 측 CCTV 돌려보니 쿠팡 물류센터에서 근무하며 고가의 최신 휴대폰 등 1천여대의 스마트기기를 빼돌려 장물업자 등에게 넘겨 10억여원을 챙긴 일당이 재판에 넘겨졌습니… SBS 2022.10.08 14:25
[뉴스딱] 폭우에도 주문?…"배달비 2만 원" vs "배달 자제해야" 지난주 초, 수도권을 중심으로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진 가운데, 폭우 속 배달 주문에 여러 가지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수도권에 많은 피가 쏟… SBS 2022.08.16 08:58
[Pick] 김밥 40인분 시켜놓고 '잠수'…소상공인 울린 의문의 남성 식당과 카페 등에서 상습적으로 '노쇼'를 벌여온 남성에 대해 경찰이 추적에 나섰습니다. 지난 22일 서울 강동구에서 김밥집을 운영하는 A 씨의 … SBS 2022.07.28 15:57
[영상] "키오스크 영업장 늘어나지만…시각장애인 배려는 부족" 직접 나선 장애인들 시각장애인권리보장연대가 오늘 '시각장애인 당사자 키오스크 내돈내산 권리 찾기 캠페인' 활동을 벌였습니다. 키오스크를 설치하는 영업장은 늘어나는데… SBS 2022.07.12 18:45
[Pick] 연속 9건 주문취소하고…새벽에 "그만두겠다" 통보한 직원 최근 직원이 업주 몰래 주문을 취소하는 일이 잇따르는 가운데 또다시 무책임한 직원의 사연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 SBS 2022.07.11 13:42
[뉴스딱] 주문 취소하고 모른 척…230만 원치 피해 남긴 알바생 한 음식점에서 아르바이트생이 배달앱 주문을 몰래 취소해서 수백만 원의 피해를 봤다는 식당 주인의 사연이 공개됐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 SBS 2022.07.07 08:28
실수로 주문된 음료 "괜찮다"더니…받자마자 '내동댕이' 이번엔 타이완 난터우의 한 카페입니다. 한 남성 손님이 점원에게서 음료를 건네받는데요. 그런데 마시지는 않고 냅다 바닥에 집어던집니다. 점원이 실수로 주문과 다른 음료를 내줬기 때문인데요. SBS 2022.06.30 09:57
[뉴스딱] 배달비 비싸 직접 갔더니…이젠 포장비도 내야 할 판? 배달 수수료가 갈수록 비싸지면서 배달 대신 포장 주문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요. 앞으로는 포장 주문에도 수수료가 붙을지 모르겠습니다. 배달… SBS 2022.06.30 0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