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자유게시판

뉴스본문

무시무시한 美 정보국 한반도 정세요약!

유저이미지 방효문

목록
작성일시2019.07.19 12:01
  • 조회수 551

무시무시한 美 정보국 한반도 정세요약!







매우 엄중한 이야기 끝까지 필독요망!"



the united states of america
◆미국의 소리 fact news
(may 14st 2019)
《dklee us 칼럼》



"무시무시한 美 정보국 한반도 정세요약! 동지들이여 자유대한민국의 종말을 막아내자"




중국의 시진핑이 심어놓은 남한 민주당내 주사파, 청와대, 민노총 내부의 친중세력을 척결하지 못하면 친중파 문재인과 이해찬 등 친중, 종북세력에 의해 한미동맹이 결국 파괴될 것이라고 미 cia가 최근 비밀 한반도 정세보고서에서 밝혀냈다. 남한 점령을 집요하게 획책하는 시진핑의 지령을 받아 현재 남한내에서 비밀조직 활동을 하는 보이지않는 거대한 친중국 정치세력과 김정은의 종북 좌파들이 합작하여 자유대한민국을 시진핑이 주도하는 동북아 친중국 사회주의 인민 연방공화국을 획책하려는 자유대한민국 종말세력을 반드시 타파하고 역사적인 체제 전쟁을 미국의 도움으로 승리로 이끌어야만 한다.




01.미정보국 한반도 정세 비밀보고서 요약!




美 정보국이 미상원 군사위원회에 제출한 비공개 한반도 정세 비밀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이 문재인 공산 정권을 2019년까지 정권교체 시키지 못하면 중국시진핑의 지원을 등에 업은 김정은과 문재인이 전격적으로 합의한 고려연방제를 위한 북남 통일위원회가 2020년초까지 결성되며, 이때쯤 대한민국 국회기능도 거의 소멸되고 드디어 2020년 안으로 남북 최고 인민대표자 회의가 설치되어 대한민국 국회의 기능을 대체하는《친중 남북최고 인민대회당》으로 변모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분석하였다.




즉 문재인의 래임덕(권력누수현상)이 발생하는 2020년 총선에서《연동형 비례대표제》로 당선된 여당은 국회의석수 260석을 확보하여《사회주의, 공산주의 헌법개헌안》을 통과시킨후 공포의 게슈타포 비밀 감찰기관이 될《공수처》를 앞세워 전국민과 정치인, 언론인, 모든 정부조직 공무원들 입에 재갈을 물려서 개돼지로 만드는 비밀사찰 파쇼 통치로 마침내 문재인의 100년 장기집권《공산독재 정권》이 시작되는 것이다.




02.고려연방 남북최고 인민대표위원회 창설!




내년에는 주사파 정권이 남한내《민주평통조직》을 이용해 사실상의 고려연방제 국회기능을 하게 될 이른바 가칭 《고려연방 남북최고인민대표위원회》창설을 목표로 창설전까지 운영될 정족수100여 명으로 구성될 북남 통일특별위원회가 설립되어질것으로 분석하였다. 이곳에서 남북 공산주의자로 구성된 최고위원들이 모여 연일 긴급비상회의를 속행하며 매우 신속한 속도로 남북군사 연합사령부 설치와 북한투자개발 운영위원회 및 고려연방 통일외교부 설치가 속전속결로 다루어지게 될 것으로 미 정보당국이 분석하였다. 실제로 이 기구가 발족하면 남,북 국회기능을 대신하게 된다고 하며 만일 문재인이 이른바 북남통일위원회 설립을 위한 국회의 비준동의를 야당의 반대로 받지 못하게 될 수도 있다.




03.게슈타포 공수처로 공포정치 시작!




그러나 막강한 무소불위의 공수처를 앞세운 주사파 정권은 그들을 반동세력으로 몰아붙이면서 주사파 기관지가 된《나팔수 언론》들을 총동원하여 북한투자로 일자리 수백만 개가 생기는데 보수 야당 및 자유한국당 의원들이 가로막고 있다고 거짓 선동 선전전을 총동원하여 야당과 개돼지 백성들을 능멸하는 기만정책을 획책할 것이다. 문재인 독재자의 게슈타표 공수처는 무서운 공포 통치를 통한 갖가지 회유와 매수공작과 압력을 총동원 한다면 지금의 나약한 자유한국당 야당의원들과 패배주의 보신주의자로 전락한 안방 보수들은 속수무책으로 굴복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04.재벌기업 국유화!




문재인 정권이 2019년 안에 재벌 총수들에 대한 본격적인 퇴출작업과 재벌기업의 국유화 또는 공기업화가 계획대로 완성되어지면 재벌총수들은 아마도 내년에는 거의 다 쫓겨나든지 아니면 알아서 물러날 것으로 보고 있다.




05.사회주의 고려연방제 개헌!

마침내 고려연방 인민최고대표자 위원회가 창설되어지면 이곳에서 본격적인 대북투자금 조성과 주사파 정권의 북한경제개발 투자정책을 뒤받침하기 위해 일반 국민들의 해외로의 자산 유출까지도 전면적으로 금지될 것이라고 한다. 왜냐하면 현재 남측이 보유하고 있는 수천억 달러가 집중적으로 북한경제개발 운영 지원금으로 들어가야 하기 때문이다. 한편 중국식으로 공기업화 된 대기업들의 경영은 기업마다 노사위원회가 설치되어 재벌체제로 운영되던 기업경영을 국가가 통제하는《노사경영위원회》로 대체하게 된다. 중국의 지령대로 일차 본보기로 kal이 문재인 손에 넘어갔으며 시진핑이 제일 군침 흘리며 탐을내는 삼성, 엘지가 2020년까지 문재인 손에 넘어가게 될 것이다.




06.남북연합사령부 창설!




한편 내년 하반기부터 북한에 엄청나게 퍼주고, 북남 통일인민위원회에서 남북연합사령부 창설이 본격적으로 추진되면서 주한미군 철수압력도 본격적으로 추진될 것이다.




07.고려연방제 개헌과 한미동맹파기!

2020년 총선도 모름지기 100% 고려연방제 개헌과 함께 동시 실시될 전망이다. 개헌은 자유대한민국 국호를 고려연방사회주의 인민공화국으로 바꾸고 수도 설정도 김정은의 통치가 용이하도록 개성으로 정할 것으로 높게 예상된다. 즉 낮은 단계 연방제에서 높은 단계 연방제로 가는 그길이다. 한편 자유한국당은 여당의 전방위적인 회유와 협박과 매수 공작으로 분해되어 의석수 40-60여개의 소수당으로 줄어들고 결국 민주당이 개헌 돌파선을 얻게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고려연방제 개헌이 부정투개표와 변칙적인 방법으로 신속하게 통과되자 고려연방제 북한은 돌연 비핵화중단을 선언하고 장거리 미사일 로켓실험과 핵실험 재개를 선언한 뒤 고려연방 최고인민위원회에서는 《남북연합군》을 창설하고 중립국 선언과 함께《한미동맹 파기선언》을 하게 될 것이다. 드디어 미국이 남북 군사연합군을 상대로 전쟁 위협을 가하자, 곧바로 고려연방 최고 인민위원회에서 전시계엄을 남북한에 동시 선포한다.




이어서 중국과 러시아와 고려연방 인민공화국 간의 군사동맹조약이 체결될 것이며 김정은은 남한통치를 위해 문제인으로부터 미리 작성된 남한내 우파인사들, 반공인사들의 살생부 명단을 확보하게 되며 이들의 체포와 친미 인사들 전부를 숙청하는 피비린내 나는 칼춤바람이 김정은 정권에 의해 전국적으로 전개될 것이다. 결국 미국의 인내가 수명을 다하게 되어 그동안 미루어 오던 북폭 최후의 순간이 오고야 말았다.




08.대한민국의 종말!




마침내 미국은 고려연방 인민공화국이 새롭게 출발할 즈음에 그동안 인내하고 미루어 왔던 미국, 일본, 영국, 프랑스,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연합군에 의한 천둥소리 불벼락이 생각하기도 끔직한 한반도 상에서 북한의 특수군에 장악되어진 평양, 개성, 서울, 인천, 포항, 부산에 공습이 시작되는 민족 패망의 역사적 순간이 찾아올 것을 우리는 두려워도 조만간 목격하게 될지도 모른다. 이제 마지막이 될지도 모를 최후의 구국성전을 펼치는 자유한국당과 함께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 필사즉생의 구국전선에 5000만 전국민들이 목숨을 내걸고 모두 참여해야만 할것이다




d k r l in the u s a
sns 옮김










2019 년 7 월 19 일







대한민국에서 방 효 문 드림

목록
작성일시2019.07.19 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