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강서경찰서
동거하던 연인을 둔기로 살해한 남성이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오늘(26일) 살인 혐의로 20대 남성 A 씨를 구속송치했다고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 20일 서울 강서구 주택에서 동거하던 20대 여성에게 여러 차례 둔기를 휘둘러 살해한 혐의를 받습니다.
A 씨는 범행 직후 직접 119에 신고를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A 씨는 "폭행한 건 맞지만, 살해할 의도는 없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서울남부지방법원은 지난 22일 A 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을 연 뒤 "도주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