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7월 미국ADR 상장 추진…최대 45조 규모 정성진 기자 Seoul 작성 2026.06.24 21:17 수정 2026.06.24 22:25 조회 조회수 PIP 닫기 SK하이닉스 미국 주식예탁증서, ADR의 나스닥 상장이 다음 달 10일로 잠정 결정됐습니다. ADR은 기업 주식을 담보로 시장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발행한 대체 증권입니다. SK하이닉스는 ADR 상장을 위해 최대 45조 원 규모의 증권 발행을 결정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이를 통해 조달하는 자금은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팹 등 시설 투자에 전액 활용될 예정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정성진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4,782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동영상 기사 양옆 남자 앉고 "오빠라 불러"…죽음 부른 '노래방 회식' 동영상 기사 "미쳤냐" 교무실로 전화…학부모가 날린 고소장 '경악' 동영상 기사 "아침이 두려워" 석달 버티다…유서에 콕 집은 '과장님' 동영상 기사 '5분 대기조' 멋대로 타더니…출퇴근 찍힌 전 경찰서장 동영상 기사 보고서 말미에 고작 5줄…졸속으로 결정된 '50% 인쇄'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