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건강 악화로 입원한 지 엿새 만인 오늘(24일) 퇴원했습니다.
오늘 오전 10시 반쯤 서울 관악구 양지병원에서 퇴원한 장 대표는 오늘 오후 국회로 출근해 당무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장 대표는 오늘 오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현안 등에 대한 입장을 밝힐 계획입니다.
장 대표는 지난 1월 통일교·공천헌금 '쌍특검' 입법을 요구하며 국회에서 단식 농성을 벌였고 이후 혈압과 체온 조절 등이 원활하지 않아 의료진의 권고에 따라 지난 18일 입원했습니다.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