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니클로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유니클로 모회사 패스트리테일링의 지난해 매출은
무려 3조 4,005억 엔, 사상 최고치 매출을 기록했는데요.
국내에서는 매출이 무려 1조 원을 넘겼고,
북미에서는 매출이 25%, 유럽에서는 무려 35%가 증가했다고 하죠.
그런데 이 유니클로, 사실 국내에서는 2019년 '노재팬' 불매 운동이 일어나기도 하는 등
침체기를 꽤 겪었잖아요.
유니클로는 어떻게 다시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인정받는 의류 기업으로 성장하게 된 걸까요?
프로듀서 김혜지 / 편집 이상희 / 내레이션 정윤아 / 도움 박지민 / 담당 인턴 최정한 / 연출 이슬
(SBS 스브스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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