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블랙핑크 리사, 소장품 플리마켓 수익금 기부…"좋은 변화를 선물할 것"

블랙핑크 리사, 소장품 플리마켓 수익금 기부…"좋은 변화를 선물할 것"
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리사가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18일 소니뮤직코리아에 따르면 리사는 지난 6월 서울 한남동에서 진행한 플리마켓 'Welcome to Lisa's Closet(웰컴 투 리사 클로젯)'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

이번 플리마켓은 리사의 의류, 액세서리, 뷰티 소품 등 개인 소장품을 판매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지는 동시에, 수익금을 좋은 뜻으로 사용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아프리카 니제르 콜로 지역 식수 위생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해당 지역 6,800여 명의 주민과 아동이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태양광 시스템, 물탱크, 식수대 설치 등 다양한 인프라 구축에 쓰이게 된다.

리사는 "나눔에 함께해 주신 분들 덕분에 누군가의 미래에 희망을 전할 수 있어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좋은 변화를 선물할 수 있도록 나눔을 계속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리사는 현재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DEADLINE(데드라인)'을 통해 세계 팬들과 소통 중이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