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선 Pick
펼쳐보기

이주호 권한대행, 어린이날 연휴 대비 치안·소방현장 점검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3일 서울 광진경찰서 화양지구대를 방문해 연휴기간 대비 치안 대책을 청취한 뒤 경찰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교육부 제공, 연합뉴스)
▲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3일 서울 광진경찰서 화양지구대를 방문해 연휴기간 대비 치안 대책을 청취한 뒤 경찰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치안·소방 현장을 점검했습니다.

이 권한대행은 서울 광진경찰서 화양지구대와 강동소방서를 방문해 경찰관과 소방관들을 격려하면서 연휴 대비 치안·안전 관리 대책을 청취하고 추진 상황을 살폈습니다.

이 대행은 "연휴 기간 어린이대공원 등에 많은 인파가 모일 것으로 예상되므로 인파 밀집 등 안전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이어서 강동소방서를 방문해 화재 예방 등 연휴 기간 소방안전 대책을 살피고 최근 강동구 지역에서 발생한 땅꺼짐 사고 대응 현황 등을 점검했습니다.

이 대행은 "땅꺼짐이 발생할 경우 소방으로 먼저 신고가 들어오는 만큼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경찰과 지방자치단체 등 유관기관과 함께 교통 통제 등 신속한 초동 조치를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사진=교육부 제공,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