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배우 마동석이 악의 무리들을 처단하는 악마 사냥꾼으로 돌아왔습니다. 악마도 떨게 하는 마동석표 시원한 액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60대 여성 킬러라는 독특한 소재의 영화도 관객을 찾아왔습니다.
개봉 영화 소개, 조제행 기자입니다.
<기자>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 4월 30일 개봉 ) / 감독 : 임대희 / 출연 : 마동석, 서현, 경수진, 정지소]
잇따른 악마의 출몰, 악마를 추종하는 집단에 의해 사람들은 혼란에 빠집니다.
특별한 능력을 지닌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원들의 활약이 펼쳐집니다.
마동석표 시원한 액션과,
[마동석 배우/바우 역 : 아주 판타지적인 액션과 리얼 베이스의 액션 그 중간선에서 양쪽을 다 연결해 줄 수 있는 그런 부분이 필요했는데, 너무 들떠있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현실적으로만 보이지 않는 그 중간선이 필요했는데 그 부분들을 고민을 많이 했던 것 같고...]
소녀시대 서현의 연기 변신 등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
[썬더볼츠* ( 4월 30일 개봉 ) / 감독 : 제이크 슈레이어 / 출연 : 플로렌스 퓨, 세바스찬 스탠, 와이어트 러셀, 올가 쿠릴렌코]
초능력도 없고, 사명 의식을 지닌 히어로도 아니고, 지구를 위기에서 지켜주었던 어벤져스가 사라진 이후 새로운 팀이 꾸려집니다.
서로를 믿지 못하는 이들이 세상을 구원하고 진정한 한 팀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요?
각자 자신의 어두운 과거를 가진 이들이 포기하지 않고 맞서 싸우는 '안티히어로' 영화입니다.
---
[파과 ( 4월 30일 개봉 ) / 감독 : 민규동 / 출연 : 이혜영, 김성철, 연우진, 김무열]
40년 간 청부 살인을 해온 60대의 여성 킬러 조각.
퇴물 취급을 받지만 오히려 지키고 싶은 것들이 하나둘씩 생겨나기 시작합니다.
이런 변화가 못마땅한 젊은 킬러 투우.
이 둘의 강렬한 대결이 펼쳐집니다.
노인 여성 킬러라는 독특한 캐릭터를 소화한 이혜영 배우와 투우 역을 맡은 김성철 배우의 치열한 연기 대결이 눈에 띕니다.
---
[해피엔드 ( 4월 30일 개봉 ) / 감독 : 소라 네오 / 출연 : 쿠리하라 하야토, 히다카 유키토]
근미래 일본 음악 동아리를 운영하는 고3 학생 유타와 코우.
모든 사건의 시작은 교장선생님의 고급 자동차에 친 장난이었습니다.
화가 난 교장선생님은 학교에 AI 감시 체제를 도입합니다.
복장 불량, 욕설, 흡연 등 모든 활동이 감시되며 벌점이 매겨집니다.
디스토피아적 사회에 대한 성찰이자 자신의 정체성을 고민하는 10대들의 성장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영상편집 : 안여진, VJ : 오세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