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선 Pick
펼쳐보기

요키치 트리플더블인데 벤치 6득점…덴버 PO 2패

덴버 너기츠의 니콜라 요키치가 제임스 하든을 상대로 공을 들고 있다.(사진=게티이미지)
▲ 덴버 너기츠의 니콜라 요키치가 제임스 하든을 상대로 공을 들고 있다.

니콜라 요키치를 제외한 선수들이 제 몫을 못하는 미국프로농구 덴버 너기츠가 플레이오프에서 연패에 빠졌습니다.

덴버는 우리 시간으로 오늘(25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잉글우드의 인튜이트 돔에서 열린 2024-2025 NBA 서부 콘퍼런스 PO 1라운드 3차전 원정 경기에서 LA 클리퍼스에 117대 83으로 대패했습니다.

1차전을 잡고 먼저 웃은 덴버는 2, 3차전을 내리 져 PO 2라운드 진출 전망이 어두워졌습니다.

정규리그를 각각 4, 5위로 마친 덴버와 클리퍼스는 시즌 성적이 50승 32패로 같아 백중세가 예상됐지만, 오늘은 클리퍼스가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습니다.

특히 벤치 득점에서 격차가 컸는데, 덴버의 벤치 득점은 6점에 그쳤습니다.

주전 5명을 제외한 후보 선수들의 필드골 성공률은 14.2%에 불과했습니다.

반면 클리퍼스는 벤치가 덴버의 5배 정도인 31점을 책임졌습니다.

덴버는 요키치가 23점 13리바운드 13어시스트를 기록하며 공격을 이끌었으나 일찍부터 승기를 내줬습니다.

클리퍼스는 에이스 카와이 레너드가 21점으로 팀 내 최다 득점을 기록한 가운데, 야전사령관 제임스 하든도 20점 9어시스트로 안정적인 공격 조립을 선보였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