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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스쿼시연맹, 넥스트크리에이티브와 '마케팅 대행 업무 협약'

대한스쿼시연맹, 넥스트크리에이티브와 마케팅 대행 업무 협약

대한스쿼시연맹이 스포츠마케팅 전문기업 넥스트크리에이티브와 11일 마케팅 대행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대한스쿼시연맹은 선수 저변 확대와 스쿼시의 가치를 부각하는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개발하기 위해 스포츠마케팅 전문기업과 협업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스쿼시가 2028년 LA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가운데 최근 한국 스쿼시는 남자 청소년 대표팀이 아시아 주니어 선수권대회 단체전 사상 첫 우승을 기록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박세준 대한스쿼시연맹 회장은 "넥스트크리에이티브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차세대 국가대표에 도전하는 유망주 발굴과 국가대표팀 기량 향상에 더욱 노력하여, 스쿼시 종목의 마케팅적 가치를 제고할 기회를 지속적으로 창출할 것"이라며 "2028년 LA 올림픽까지 스폰서십 확장을 포함해, 스쿼시 강국으로 거듭날 수 있는 기반을 다져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박은님 넥스트크리에이티브 대표는 "경쾌한 속도감과 긴장감 넘치는 랠리를 선보이는 스쿼시는 이미 대중적 인지도가 있고, 올림픽 정식 종목에 채택되며 세계 무대에 활약할 대한민국 선수들을 포함하여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스포츠라고 생각한다. 또한 넥스트크리에이티브의 마케팅 사업 역량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스쿼시가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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