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 "모르는 사람" "저 좀 살려주세요" 결국 사망한 10대 여성…경찰 '흉기 살해' 30대 구속영장 신청

순천 시내 한복판에서 10대 여성이 흉기에 찔려 숨지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전남 순천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6일 0시 44분께 순천시 조례동 도심에서 A(30) 씨가 B(17)양을 흉기로 수차례 찌르고 달아났습니다. B양은 광주의 한 대학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지만 결국 숨졌습니다. 

현장 폐쇄회로(CC)TV 영상에는 어두운 반소매 티셔츠를 입은 A 씨가 B양 뒤를 바짝 쫓아가더니 흉기를 휘두른 장면이 고스란히 담겼는데요. B양은 그 자리에서 쓰러졌고 A 씨는 길옆에 있는 주차장을 가로질러 달아났습니다. 피해자와는 서로 모르는 사이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 씨는 범행 후 만취 상태로 거리를 돌아다니다 같은 날 오전 3시께 범행 장소에서 약 2㎞ 떨어진 곳에서 행인과 시비가 붙었고,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은 A 씨가 배회하던 한 주차장에서 범행에 사용한 것으로 보이는 흉기를 발견했습니다. 경찰은 27일 A 씨를 살인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또한 특정 중대범죄 피의자에 대한 신상정보공개심의위원회를 의뢰해 얼굴 공개 여부를 결정할 방침입니다. 현장영상에 담았습니다. 

(구성: 양현이 / 편집: 이혜림 / 디자인: 장지혜 / 편집: 디지털뉴스편집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