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DA 측, 엔플라잉 유회승 무대 취소 사과 "현장 상황 지연 이유, 가수·팬·시청자께 죄송"

엔플라잉

서울드라마어워즈(SDA) 측이 엔플라잉 유회승의 축하 무대가 취소된 것에 대해 사과의 뜻을 전했다.

26일 서울드라마어워즈 측은 "9월 25일 개최한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 시상식에서 예정되었던 엔플라잉 유회승 님의 공연이 진행되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상식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과정에서 1부가 끝난 시점에 현장 상황이 예상보다 많이 지연되어 부득이하게 공연이 이루어지지 못했습니다"라고 당시 현장 상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최선을 다해 좋은 무대를 준비해 주신 아티스트와 그 무대를 기다리셨던 팬 분들,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엔플라잉

서울드라마어워즈 측은 "생방송 직후 아티스트 측에 깊은 사과의 뜻을 전달하였으며 차후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조직위원회는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더욱 철저히 준비하고 노력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는 제로베이스원, 엔믹스, 엔플라잉 유회승의 축하 공연을 예고했으나 이날 방송에서는 엔믹스의 오프닝 무대와 제로베이스원의 1부 마지막 무대만 나왔다. 엔플라잉 유회승은 백스테이지에서 대기하고 있었으나 무대에 오르지 못한 채 퇴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