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필로폰·엑스터시 취해 경찰서 찾아와 장애인 주차구역에 주차한 30대 검거

필로폰·엑스터시 취해 경찰서 찾아와 장애인 주차구역에 주차한 30대 검거
마약에 취한 채로 경찰서 주차장에 자신의 차를 주차한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기 일산동부경찰서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30대 남성 A 씨를 긴급체포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오늘(2일)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달 31일 오후 5시쯤 마약에 취한 상태로 경기 고양시 일산동부경찰서 내 장애인 주차구역에 차를 주차했습니다.

당시 정문 초소를 지키던 경찰관은 비장애인 차량이 장애인 주차구역에 주차한 것을 발견하고 방문 경위를 물었고, A 씨는 "교통사고 조사계에 왔다"며 횡설수설했습니다.

이어 이 경찰관은 창문이 열려 있던 차 안에 다수의 주사기가 있는 것까지 발견해 형사과 강력팀에 알렸습니다.

A 씨는 주차장에서 마약에 취해 배회하다가 긴급체포됐고, 소변·모발 등 간이 시약 검사 결과 필로폰과 엑스터시 양성 반응이 확인됐습니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휴대전화 결제가 안 돼서 문의하러 온 것"이라며 엉뚱한 이야기를 하는 등 제대로 조사가 이뤄지기 어려운 상태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A 씨에게 동종 전과가 있는 사실을 확인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TV 제공,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