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케이윌, 오늘(14일) '컬투쇼' 스페셜 DJ 출격…유쾌한 입담 예고

케이윌

가수 케이윌이 라디오 스페셜 DJ로 청취자들과 만난다.

케이윌은 14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해 청취자들을 만난다.

이날 케이윌은 특유의 친근하면서도 뛰어난 입담으로 적극적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일일 스페셜 DJ로 변신하는 케이윌은 유쾌한 입담,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청취자들의 오후를 더욱 풍성하게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케이윌은 지난 6월 20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올 더 웨이(All The Way)'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는 그의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이별 노래로, 뮤직비디오에 지난 2012년에 발표한 '이러지마 제발 (Please Don't...)' 뮤직비디오 속 두 주인공인 배우 겸 가수 서인국과 배우 안재현의 10년 후 이야기를 담아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최근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에서 '피에르'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력과 노래 실력으로 작품의 매력을 배로 끌어올리기도 했다.

톡톡 튀는 예능감으로 그간 다양한 예능, 유튜브, 뮤지컬에 출연해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를 선보인 케이윌이 이번 스페셜 DJ로 라디오 진행에 나서 청취자에게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케이윌은 오는 17일 오후 3시, 7시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2024 케이윌 팬미팅 '케엠핑'(2024 K.WILL FANMEETING〈케엠핑〉)을 개최한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