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위기에 빠진 마블 구세주 될까…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앵커>

두 명의 슈퍼 히어로가 동시에 출격하는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이 관객들을 찾아갑니다.

이번 주 개봉 영화들 소식, 김광현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자>

[데드풀과 울버린 / 감독 : 숀 레비 / 주연 :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

히어로를 은퇴한 뒤 중고차 딜러로 살아가는 데드풀, 우주가 소멸할 것이라는 경고에 직면한 뒤 이를 막기 위해 울버린을 찾아갑니다.

삶의 의욕을 잃어버린 채 술에 절어 살아가는 울버린을 설득하고 우여곡절 끝에 함께 모험의 길로 들어섭니다.

슈퍼 히어로 데드풀과 울버린을 한자리에 모은 영화로 위기에 빠진 마블의 구세주가 될지 주목됩니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 두 주연배우와 숀 레비 감독이 최근 개봉을 앞두고 내한한 바 있습니다.

---

[슈퍼배드 4 / 감독 : 크리스 리노드, 패트릭 들라주]

친아들 그루 주니어가 태어나면서 가장의 무게를 짊어지게 된 그루.

미니언들과 함께 악당을 잡아들이는 일을 하게 되고 고등학교 동창이자 악당 중의 악당이라고 불리던 맥심을 체포합니다.

하지만 맥심이 탈옥하면서 그루는 가족들의 안전까지 위협당합니다.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시리즈로 3편 이후 7년 만에 내놓는 신작입니다.

---

[엄마의 왕국 / 감독 : 이상학 / 주연 : 한기장, 남기애, 유성주]

애틋한 사이인 엄마와 아들.

하지만 실종된 형의 비밀을 밝히려는 목사 도중명이 등장하며 평화로운 일상이 흔들립니다.

더욱이 엄마 주경희는 치매 증상을 보입니다.

점점 기억을 잃어가는 엄마와 봉인된 기억을 찾아가는 아들은 가족을 지키기 위해 서로 다른 선택을 하게 됩니다.

한 가족의 거짓말과 비밀을 담은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영상편집 : 안여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