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송중기, 이성민 영화 홍보 돕는다…'핸섬가이즈' GV 참석

송중기

배우 송중기가 드라마로 인연을 맺었던 이성민의 신작 홍보를 돕는다.

송중기는 오는 5일 저녁 7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리는 영화 '핸섬가이즈' GV 행사에 특별게스트로 참석한다. 이 자리에서 송중기는 이성민, 남동협 감독과 함께 '핸섬가이즈'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이성민과 송중기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둘은 최고 시청률 26.9%를 기록한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순양그룹의 진양철 회장과 손자 진도준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지난해 열린 서울드라마어워즈(SDA 2023)에서 이성민은 '한류드라마 부문' 연기자상을 수상하며 함께 호흡을 맞췄던 송중기에게 영광을 돌린 바, 이번 GV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이 보여줄 호흡에 기대를 더한다.

핸섬

'핸섬가이즈'에서는 지난 드라마 속 '회장님'을 완전히 잊게 만드는 이성민의 완벽한 연기 변신을 확인할 수 있다. 배우의 연기뿐만 아니라 장르적 재미, 연출, 스토리 등 영화 속 다양한 요소에 대한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과 상구가 하필이면 귀신 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로 지난 26일 개봉해 역주행 끝에 박스오피스 2위에 올랐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