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조세호보다 커"…송일국 삼둥이 아들 대한·민국·만세, 훌쩍 큰 근황

삼둥이 송일국

배우 송일국의 쌍둥이 세 아들 대한, 민국, 만세의 현재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26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의 공식 SNS에는 "원조 슈퍼맨 '송대디' 송일국과 현생에 찌든 이모 삼촌들의 힐링 그 자체! 온 국민의 랜선 조카였던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유퀴즈에 찾아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가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은 이날 '유퀴즈' 녹화를 진행한 송일국과 대한, 민국, 만세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송일국과 대한, 민국, 만세는 문을 열고 녹화장에 들어서는데, 아빠만큼 훌쩍 큰 세 쌍둥이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삼둥이를 만난 유재석은 "이렇게 컸네"라고 깜짝 놀랐고, 조세호는 "저보다 크네요"라며 감탄했다. 유재석은 또 "송일국 씨 아니에요?"라며 아빠와 똑 닮은 외모에 놀라기도 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도 "어른이 다 됐네", "키가 아빠만 해", "삼둥이가 이렇게 컸다니", "얼굴은 그대로인데" 등의 반응을 보이며 신기해했다.

송일국은 2014년부터 2016년까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삼둥이와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대한, 민국, 만세는 2012년생이다.

[사진='유퀴즈' 인스타그램 캡처]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