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블랙핑크 리사, 28일 솔로곡 '록스타' 발표…개인 레이블 설립 후 첫 컴백

블랙핑크 리사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솔로로 컴백한다.

지난 18일 리사는 라우드 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싱글 'ROCKSTAR(락스타)'의 아트워크를 공개하고 컴백을 공식화했다.

리사의 이번 'ROCKSTAR'는 그가 설립한 개인 소속사 라우드 컴퍼니와 미국 3대 유통사 중 하나로 알려진 소니뮤직 산하 레이블 RCA 레코드가 파트너십 체결 이후 발매하는 첫 음악이다.

리사

컴백에 앞서 리사는 글로벌 숏폼 플랫폼 틱톡 계정을 개설함과 동시에 첫 번째 티저를 오픈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해당 계정은 개설 2시간 만에 1백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단숨에 돌파, 새로운 기네스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블랙핑크로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은 리사는 솔로 가수로도 활약을 펼쳐왔다.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MTV 유럽 뮤직 어워드' 최초 K팝 솔로 부문 상을 수상하는가 하면, 'Money(머니)'로 빌보드 핫 100과 영국 싱글 차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리사의 'ROCKSTAR'는 한국 시간 기준 오는 28일 오전 9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에서 동시 발매된다.

[사진= SBS연예뉴스 DB,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