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수현, 아이오아이 임나영과 뜬금없는 열애설…"전혀 사실무근"

김수현 임나영

배우 김수현과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임나영의 뜬금없는 열애설을 양측이 즉각 부인했다.

11일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임나영과의 열애설은 전혀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혔다.

임나영의 소속사 마스크스튜디오 측 역시 "페스티벌에서 우연히 김수현을 마주쳤다"라며 "주변이 시끄러워서 귓속말한 것뿐,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두 사람이 지난 7일 열린 '2024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에서 포착됐다며 당시 찍힌 영상들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김수현과 임나영이 나란히 서서 음악을 즐기거나, 귓속말을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 모두 얼굴을 가리지 않은 모습이라 쉽게 눈에 띄었다.

페스티벌에서 포착된 두 사람의 모습은 외신을 중심으로 열애설로 번졌다. 하지만 양측 확인 결과 이는 사실이 아니었다. 두 사람이 단순히 같은 공간에 있었을 뿐, 열애는 전혀 아니라는 양측의 설명이다.

한편 김수현은 지난 4월 28일 종영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백현우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임나영은 지난 2016년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악의 꽃', '이미테이션', '우당탕탕 패밀리' 등에 출연했다.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