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뒷걸음치다 혼자 '쿵'…"보험사 사고 접수 해달라" 요구

<오! 클릭> 두 번째 검색어는 '혼자 넘어진 사고 보험처리' 갑론을박입니다.

흰색 SUV 차량 한 대가 골목길로 접어드는 순간, 건물 옆에 서 있던 남성이 바닥에 넘어집니다.

SUV 차량이 지나치는 순간 남성이 뒷걸음질 치나 싶더니 그대로 엉덩이를 땅바닥에 찧으면서 뒤로 넘어진 건데요.

'혼자 넘어진 사고 보험처리' 갑론을박

지난 7일 부산에서 촬영한 차량 블랙박스 영상입니다.

흰색 SUV 차량을 몰던 운전자는 넘어진 남성의 요구로 보험사에 사고 접수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뭔가 미심쩍은 생각이 들었고 뒤차의 블랙박스 영상을 확보해 확인하고 보험사에 보여줬다고 합니다.

남성이 뒷걸음질 치거나 주행 차량이 지나치는 순간 차량 쪽으로 넘어지는 모습이 부자연스러워 보여 고의 사고일 수 있다고 보고 보험사에 대인 접수 취소 요청을 했다는 건데요.

'혼자 넘어진 사고 보험처리' 갑론을박

하지만 보험사는 취소 요청을 받아들이지 않고, 일단 대인 처리를 하되 할증된 보험료는 경찰 처리 결과를 보고 논의하자고 했다고 합니다.

SUV 차량 운전자는 해당 남성을 경찰에 신고한 상태라며 답답함을 토로했는데요.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혼자 뒷걸음질 치다가 넘어져도 운전자 탓인가?", "보험사기 의심이 든다, 연기 타이밍이 안 맞았던 듯", "골목길에 사람도 있는데 운전자가 더 조심했어야 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인스타그램 보배드림)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