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픽] '깜짝 결혼' 오타니, '한국행 비행기' 앞에서 아내 최초 공개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가 한국행 비행기 탑승을 앞두고 아내를 처음 공개했습니다.

오타니는 오늘(15일)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한국으로 떠나는 비행기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 한 장을 자신의 SNS에 올렸습니다.

태극기와 함께 '기다려지다!'라고 게시한 사진에는 다저스 동료와 통역도 함께 있었는데, 가장 눈에 띄는 건 오타니 옆에 있는 여성이었습니다.

오타니는 지난달 29일 깜짝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이후 기자회견에서 "아내는 정말 평범한 일본인"이라며 아내의 신상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일본 야구 팬들은 일본여자프로농구 선수로 활약했던 다나카 마미코를 유력한 '오타니 아내'로 지목했는데, 사진 속 여성은 실제 농구선수 다나카로 보입니다.

다저스 구단은 이번 한국 방문길에 선수와 구단 직원 1명당 가족을 1명씩 동행하도록 비행기 좌석을 배정했습니다.

"한국에서 아내를 공개하겠다"고 오타니가 말한 걸 고려하면, 이 인물은 아내일 가능성이 큽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서울 고척돔에서 MLB 개막 2연전을 치르는 다저스 선수단은 오늘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합니다.

( 취재 : 유병민, 구성 : 김도균, 편집 : 이승희, 화면출처 : 오타니 인스타그램, 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