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120억 받고 결혼 축가 부른 '리한나'…누구 결혼이길래?

인도 재벌의 아들이 결혼하면서 개최한 축하연에 세계적인 팝스타 리한나가 나타났습니다.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의 엄청난 돈을 받고 공연을 펼쳤다는데요.

<오! 클릭> 세 번째 검색어는 '120억 원의 축가 가수 리한나'입니다.

요즘 공연하는 모습 참 보기 어렵다는 세계적인 팝스타, 리한나가 모처럼 마이크를 잡았습니다.

인도의 초거대 기업인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의 최고경영자, 무케시 암바니 회장의 막내아들 결혼식을 앞두고 축하 공연을 한 건데요.

리한나는 결혼식 축가를 부른 대가로 900만 달러, 우리 돈 120억 원 정도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해당 공연이 온라인에 공유되면서 리한나가 성의 없이 지루한 쇼를 펼쳤다는 비난도 나오고 있는데요.

리한나를 초대한 암바니 회장은 석유와 가스, 석유화학 분야에서 성공해 세계 부호 5위이자 아시아 최고 갑부에 오른 인물입니다.

이번 결혼식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와 메타 CEO 마크 저커버그 등 1천 명이 넘는 세계 유명 인사들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의 무케시 암바니 회장과 그의 가족

지난 2019년에 열렸던 암바니 회장 장남 결혼식에는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인도 전통의상을 입고 참석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누리꾼들은 "100억은 잠자던 리한나도 버선발로 뛰쳐나오게 한다" "툭하면 몇 년간 공백, 팬들이 기다려온 복귀가 이런 건 아닐 텐데" "재벌집 막내아들의 위엄, 세상에 돈으로 안 되는 일은 없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유튜브 FLIP YOUR WIG·Entertainment Tonigh·jeromecurty, Varinder Chawla)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