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블랙핑크 리사, 美 드라마 '화이트 로투스'로 배우 데뷔…제니 이어 두 번째

리사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미국 인기 드라마 '화이트 로투스' 시즌 3를 통해 배우로 데뷔합니다.

미국 연예 전문 매체 버라이어티는 현지 시간으로 지난 12일 "리사는 HBO 인기 시리즈의 세 번째 시즌 '화이트 로스'에서 자신의 본명인 '랄리사 마노발'로 출연한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어 "모든 캐스팅과 마찬가지로 리사의 역할 등 모든 세부 사항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면서 "'디 아이돌'에 출연한 제니에 이어 리사가 블랙핑크에서 두 번째로 HBO 시리즈에 출연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화이트 로스'는 2월 중 리사의 고향인 태국 꼬사무이·푸껫·방콕과 그 주변에서 제작이 시작되고, 할리우드 배우 레슬리 빕·돔 헤트라쿨·제이슨 아이삭스·미셸 모나한 등이 함께 출연합니다.

리사가 캐스팅된 '화이트 로투스'는 호텔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하와이를 배경으로 한 첫 번째 시즌은 에미상 20개 부문 후보에 올라 작품상 등을 포함해 10관왕을 차지했습니다. 또한 2022년 방영된 두 번째 시즌은 에미상 23개 부문 후보에 올라 5개 부문에서 수상했습니다.

리사

그의 연기 도전은 지난 1월 보그 태국 측이 '워킹데드: 데릴 딕슨' 시즌2에 리사가 새로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하지만 보도 이후 리사 측이 캐스팅에 대한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으면서 출연설에 그치는 듯했으나 '화이트 로투스'로 배우 데뷔를 확정 지었습니다.

한편, 2016년 그룹 블랙핑크로 데뷔한 리사는 최근 YG 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에 대한 전속 계약만 체결하고 개인 활동에 대해서는 신생 기획사 LLOUD를 설립한 뒤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진= SBS 연예뉴스 백승철 기자, LLOUD)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