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클릭> 세 번째 검색어는 '고객 항의에 육두문자 보낸 택배 기사'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택배 배송원의 허위 배송과 욕설'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택배 건수가 많아 일일이 답변할 수 없을 수 있지만 이런 식의 답장을 받으니 너무 화가 난다"며 최근 겪은 일을 하소연했는데요.
글쓴이는 지난 12일 오후 2시쯤 "비대면 배송을 위해 문 앞에 배송했다"는 택배 배달 완료 문자를 받았는데 퇴근 후 집에 가니 택배가 없었다고 합니다.
물건을 분실했을 수 있다는 우려에 대리점과 배달 기사에게 전화했지만, 연락이 되지 않았다는데요.
이에 하루가 지난 뒤 택배 기사에게 "허위로 배달 완료하고 대리점도 전화 안 받고 뭐 하는 거냐"며 문자로 항의했다고 합니다.
그러자 택배 기사는 "오늘 가요. 아저씨 성질 급하네"라고 답하며 되레 뻔뻔한 태도를 보였다는데요.
화가 난 글쓴이가 "미리 배달 완료 눌러 놓으실 거면 문자라도 한 통 해달라"고 응수하자 택배 기사로부터 돌아온 것은 사과가 아닌 욕설과 함께 평생 그쪽 집 택배 안 간다는 답장이었다고 합니다.
글쓴이는 택배 업체 측에 민원 접수를 했고, 해당 물품은 문자로 설전을 벌인 당일 저녁 받았다고 전했는데요.
누리꾼들은 "저런 사람 때문에 묵묵히 일하는 택배 기사들도 욕먹어" "주소 연락처 다 아니까 항의도 무서워서 못 하겠다" "많은 택배에 따른 고충으로 잠시 이성을 잃은 모양"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