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플러스 라이브
LG유플러스는 라이브 커머스 채널 '유플러스 라이브' 시청자 수가 전년보다 약 95% 늘어 1천900만 명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같은 기간 방송 횟수도 251회에서 320여 회로 늘었으며, 유플러스 라이브를 통한 스마트폰 개통 건수도 192% 증가했습니다.
유플러스 라이브는 LG유플러스가 2020년 7월 통신업계 최초로 온라인 채널에 익숙한 고객을 위해 선보인 라이브 커머스입니다.
회사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분기당 1회씩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등 차별화된 혜택과 최적화된 아이템을 발굴해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