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BS 연예대상', 유재석→탁재훈 등 대상 후보 7인 공개…이현이 사상 첫 후보

'SBS 연예대상', 유재석→탁재훈 등 대상 후보 7인 공개…이현이 사상 첫 후보
'2023 SBS 연예대상'의 대상 후보 7인이 전격 공개됐다.

15일 공개된 '2023 SBS 연예대상' 티저 영상에는 '예능대부' 이경규가 깜짝 등장해 'SBS 연예대상'의 자격을 소개했다.

이경규는 "대상은 아무나 받을 수 있는 게 아니다"라며 "시청자를 위해 처절하게 망가져야 하고 시청률을 위해선 숨김없이 보여줘야 된다. 웃음을 위해서라면 전부를 걸어야 된다"고 말하며 '2023 SBS 연예대상'의 후보 7인을 공개했다.

먼저 '골 때리는 그녀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이현이가 사상 첫 대상 후보에 올랐고, '미운 우리 새끼', '런닝맨'의 김종국,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의 탁재훈, '미운 우리 새끼'의 신동엽이 이름을 올렸다. '미운 우리 새끼'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그리고 '덩치서바이벌-먹찌빠'에서 활약 중인 서장훈,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의 이상민, 지난해 대상 수상자인 '런닝맨'의 유재석도 변함없는 대상 후보로 선정됐다.

올해 SBS 예능은 토크, 버라이어티, 스포츠, 공익 예능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장르와 다양한 인물들을 다루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치열한 대상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미운 우리 새끼'와 '런닝맨', '골 때리는 그녀들' 등 간판 예능, 시청률과 화제성을 꾸준히 지켜내고 있는 동시간대 1위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물론 새롭게 론칭한 '덩치서바이벌-먹찌빠' 등 신규 프로그램도 성공적으로 안착하면서 올해 '대상'의 영예는 누가 차지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2023 SBS 연예대상'은 이상민-이현이-김지은 3MC의 진행으로 오는 30일(토) 밤 8시 35분에 방송된다.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