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대학전쟁' 서울대vs하버드vs고려대, 최종 결승에 올라갈 학교는?

대학전쟁

'대학전쟁'에서 결승전에 올라갈 두 학교가 정해진다.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은 8일 오후 8시 공개될 7회에서 우승에 도전하는 TOP3 학교의 양보 없는 대결을 담아낸다. 7회에서는 서울대 - 하버드 - 고려대 중 결승을 코앞에 두고 아쉽게 탈락할 또 하나의 학교가 결정될 예정이다.

앞서 고려대는 숙적 연세대와의 데스 매치에서 대역전승을 거두며 3강 마지막 열차에 탑승했다. 먼저 승차한 서울대와 하버드는 고려대의 막판 뒷심을 확인하며 만만치 않은 우승 후보의 합류에 긴장했다.

이번 7회에서 메인 매치로는 정보 공유를 통해 상대의 MBTI를 추론해내야 하는 '나를 찾아줘' 게임이 진행된다. 자신의 정보는 최대한 적게 공유하고 상대의 정보를 캐내기 위한 고도의 눈치 작전과 치열한 신경전이 수시로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메인 매치에서 하위를 차지한 두 대학의 데스 매치는 '회전! 가위바위보'로 진행된다. 가위 바위 보 문양이 그려진 주사위를 게임판 위에서 굴려 상대를 이기는 대결로, 매라운드 주사위 교체의 변수까지 더해지는 극강 난이도의 게임이다. 결승이냐 탈락이냐를 놓고 각 팀은 더욱 치열하고 처절한 두뇌 싸움을 벌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결승전을 코앞에 두고 아쉽게 탈락할 학교와 최종 결승에 오를 두 학교의 정체는 8일 오후 8시 공개될 '대학전쟁'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쿠팡플레이]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