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 조합이 된다고?…'과거 연인' 신동엽-이소라, 웹예능 동반 출연 "너무 비현실적"

이 조합이 된다고?…'과거 연인' 신동엽-이소라, 웹예능 동반 출연 "너무 비현실적"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가 슈퍼마켓 콘셉트의 웹예능을 진행한다. 특히 이소라와 과거 연인 관계였던 방송인 신동엽의 출연이 예고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규 웹 예능 '슈퍼마켙 소라'는 슈퍼모델 출신인 이소라가 슈퍼마켓 사장이 되어 지인들을 초대, 그들의 과거와 현재가 오가는 대화를 전하는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초호화 게스트들을 초빙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슈퍼마켙 소라'는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와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의 자회사이자 '압박면접', '꽃밭병동', '사장님이 미쳤다' 등 인기 웹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스튜디오 시그마가 합작한 채널 '메리앤시그마'의 첫 작품이다.

29일 오전 10시 유튜브 메리앤시그마 채널을 통해 공개된 '슈퍼마켙 소라'의 티저 영상은 독특한 감성으로 꾸며진 슈퍼마켓을 배경으로 대화를 나누는 이소라와 첫 게스트 신동엽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았다. 이소라와 신동엽은 지난 1997년 공개 열애를 시작해 2001년 결별한 '과거 연인' 사이다.

1화 티저 영상에서 이소라와 신동엽은 23년 만에 다시 만났음에도 유쾌한 대화를 나눴다. 이소라는 "지금 이 자리가 너무 비현실적이다. 지금 이렇게 만난 게 난 이상하다"라며 신기해했고, 신동엽은 "나 초대해 줘서 너무 고맙다고 생각했다"며 화답했다. 방송을 통해 이들이 어떤 이야기를 공개할지 기대감을 높였다.

이소라 신동엽

제작 총괄을 맡은 메리고라운드 원정우 본부장은 "이소라와 신동엽이 마주 앉고 나서부터 모든 스태프들의 숨소리까지 들릴 정도로 긴장된 분위기에서 시작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두 사람은 지난 23년 동안 하지 못했던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오랜 친구의 만남처럼 편한 분위기로 대화를 나눴다. '슈퍼마켙 소라'의 첫 에피소드를 기대해 달라"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슈퍼마켙 소라'는 오는 12월 6일 오후 6시 유튜브 메리앤시그마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사진 : 메리앤시그마]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