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레드벨벳, 해체 해프닝 딛고 오는 13일 컴백…차원이 다른 퍼포먼스 예고

레드벨벳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Chill Kill'(칠 킬)로 독보적 레드벨벳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오는 11월 13일 발매되는 레드벨벳의 정규 3집 'Chill Kill'은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어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타이틀 곡 'Chill Kill'은 과감한 베이스 무빙과 스트링 선율, 화려하고 몽환적인 신스와 벨 사운드를 중심으로 극적이고 변칙적인 조화를 이루며 유니크하게 전개되는 팝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갑작스레 등장한 'Chill Kill'로 인해 나의 세계가 뒤바뀌어 버린 연애의 서사를 표현했다.

특히 이번 퍼포먼스는 신곡의 '밝은 비극'을 콘셉트로 구성되었으며, 스산한 분위기에서 밝은 분위기로 무드 체인지 되는 다양한 안무들과 곡명 'Chill Kill'을 연상시키는 손동작 등 포인트 제스처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곡의 강렬함을 배가, 레드벨벳 특유의 색깔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레드벨벳 정규 3집 'Chill Kill'은 11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