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미우새' 타블로, "김희철, 미쓰라 결혼식에서 드라마 주인공처럼 울어"…열애설 전말 공개

미우새

타블로가 멤버 미쓰라와 김희철 사이의 소문에 대해 입을 열었다.

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스페셜 MC로 함께 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동엽은 과거 김희철과 에픽하이의 멤버 미쓰라의 열애설이 있었다고 언급했다. 이에 김희철 어머니도 "맞다. 그랬다"라며 아들의 루머에 대해 알고 있다고 밝혔다.

신동엽은 "그런데 그런 희철이가 미쓰라 결혼식 때 펑펑 울었다고 하더라"라고 했다. 이에 모벤져스도 왜 운 것이냐고 물었고, 김희철 어머니는 친해서 그렇다고 했다.

이를 듣던 타블로는 "둘이 진짜 친했다. 그래서 말도 안 되지만 진짜 열애설이 났다. 둘이 사귀는 거 아니냐고"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미쓰라 결혼식에서 희철이가 울었는데 차라리 펑펑 울었으면 덜 슬펐을 거다. 그런데 무슨 드라마 주인공처럼 쓸쓸한 모습이었다. 하객들이 있으면 약간 구석진 곳에서 아련하게 미쓰라를 보면서 울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신동엽은 "그래서 참다 참다 안되니까 혼자 결혼식을 한 거 아니냐"라며 지난 방송에서 본인과의 결혼식을 올린 김희철을 언급했고, 그의 어머니는 "그래서 엄마가 또 울었잖냐"라고 속상한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SBS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