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픽] "기자인 척 재벌 3세 인터뷰"…"남현희 사기 결혼" 폭로 글 화제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 씨가 재벌 3세로 알려진 전 모 씨와의 재혼을 앞뒀다는 소식이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대행 아르바이트를 통해 기자인 척 이들을 인터뷰했다는 주장이 공개됐습니다.

2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 결혼이 사기 결혼이라는 증거를 제보한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하객 대행이나 전화 통화 대행 등 역할 대행 알바로 용돈벌이"를 해왔다는 글쓴이는 지난 1월 "기자인 척 인터뷰를 요청하는 역할을 의뢰받았다"고 합니다.

당시 대행업체로부터 대본을 받아 기자 연기를 했고 일당 12만 원을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가 공개한 대본엔 '모 기업 회장님과는 어떤 관계냐?'거나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는 등의 말이 들어있었고, 중간에 남현희 씨를 알아보며 묻는 말도 포함돼 있었습니다.

글쓴이는 대본 내용이나 현장 분위기를 봤을 때 사기 치려는 건가 싶어 찜찜했지만 그냥 잊었다가, 최근 기사를 보고 이를 알리기로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글의 진위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채, SNS에 급속히 퍼지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앞서 남현희 씨와 전 모 씨는 자신들을 둘러싼 악의적이거나 허위 내용을 담은 많은 의혹들이 퍼지고 있다며 이에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구성 : 김도균, 편집 : 김초아, 화면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