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BTS 정국, 열애설 직접 해명 "여자친구 없어, 지금은 일만 하고파"

BTS 정국, 열애설 직접 해명 "여자친구 없어, 지금은 일만 하고파"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현재 여자친구가 없다"며 항간에 불거진 열애 의혹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정국은 지난 2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정국은 여자친구 유무를 묻는 팬들에게 "자꾸 글이 보여서 그러는데 저 여자친구 없다. 여자친구 없고 여자친구 안 만난다"라고 답했다.

이어 "지금은 일만 하고 싶기 때문에 필요성을 못 느끼고 있다. 없으니 그만 얘기해달라 없다. 여자친구 없다"고 재차 강조했다.

정국은 "여자친구는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명)로 하자. 지금은 진짜 아미들 밖에 없다. 속이 시원하다. 내겐 아미들만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라"라고 덧붙였다.

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정국에게 여자친구가 있다는 주장이 제기돼 팬들 사이에서 설왕설래가 오갔다. 정국은 라이브 방송에서 직접 해명하며 팬들의 가장 큰 궁금증을 해소했다.

정국은 지난달 29일 두 번째 솔로 싱글 '3D'(feat. Jack Harlow)를 발표했다. '3D'는 1, 2차원을 넘어 3차원의 '너'를 직접 만나고, 언제나 '우리'로서 함께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아이튠즈 100개 국가/지역 '톱 송' 차트 정상에 오르며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