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강동원 "100평 부지 단독주택에 거주…자가 아닌 렌트"

강동원 "100평 부지 단독주택에 거주…자가 아닌 렌트"
배우 강동원이 현재 거주 중인 집의 규모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Psick Univ'은 '피식쇼' 콘텐츠로 '강동원에게 유퀴즈에서 안 물어본 걸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천박사 퇴마연구소:설경의 비밀' 개봉에 맞춰 '피식쇼'에 게스트로 출연한 강동원은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내며, 피식대학 멤버들의 엉뚱한 질문에도 웃음과 함께 솔직한 대답을 들려줬다.

먼저 김민수는 강동원에게 첫 질문으로 "집이 몇 평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강동원은 "부지가 100평 정도 되는 것 같다"며 "복층 구조의 단독주택"이라고 밝혔다.

이에 멤버들은 부지 규모가 아닌 집의 실평수를 집요하게 물었다. 강동원은 "정확한 크기는 잘 모른다"며 "사실 내 집이 아니고 렌트한 것"이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멤버들은 "자가가 아니라고?", "런던에도 뉴욕에도 (집이 있는 거냐)", "와우. 잘 생긴 부자 형이 왔네"라고 호들갑을 떨었다. 그러자 강동원은 "루머가 보통 이렇게 시작된다"라고 받아치며 "여기 재미있다"라고 화답했다.

강동원은 무슨 차를 타고 다니냐는 질문에 "내 차는 미니 쿠퍼, 컨트리맨 1세대"라고 답했다. 김민수는 깜짝 놀라며 "나랑 똑같다. 난 미니쿠퍼 컨트리맨 2세대"라고 동질감을 드러냈다.

(사진=유튜브 '피식대학' 영상 캡처)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