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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딱] 루이비통 일부 제품서 '악취' 논란…교환 기준도 들쑥날쑥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일부 제품에서 악취가 난다는 소비자 불만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명품 커뮤니티에 따르면 이달에만 루이비통 냄새 관련 교환 글이 수십 건이 올라온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특정 제품에서 나는 악취로 매장에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측은 관리 부주의 등의 이유로 제품 교환을 거부하거나 본사에 심의를 맡긴 후 결과에 따라 교환이 가능하다는 안내를 할 뿐이었다는 후기가 대다수였습니다.

반면 매장에서 바로 제품을 교환해줬다는 글도 종종 있어서 제품 교환 관련 명확한 기준이 마련돼 있지 않다는 지적도 나왔는데요.

이 때문에 어렵지 않게 제품 교환을 받았다는 게시글에는 매장 명을 묻는 댓글이 수두룩하게 달리고 있습니다.

매장에 따라서, 판매자에 따라 교환이 들쑥날쑥하다 보니 비교적 제품 교환이 수월한 매장을 찾아가겠다는 것입니다.

루이비통 측은 이 같은 '악취 관련 민원'에 대해서 소비자 불만이 커지자 "관련 내용을 파악 중"이라고 전한 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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