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동상이몽' 정이랑X김형근, 역대급 '냄비부부' 등장…시청률 月 전체 1위

'동상이몽' 정이랑X김형근, 역대급 '냄비부부' 등장…시청률 月 전체 1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새 운명부부로 합류한 정이랑, 김형근이 끊임없이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역대급 냄비부부 일상을 최초로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은 수도권 가구 시청률 6.3%, 화제성과 경쟁력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 1.8%로 상승세를 그리며 동시간대와 월요 예능 전체 1위를 기록했다. 특히, 2049 타깃 시청률은 예능과 드라마, 뉴스를 통틀어 월요일 전체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8%까지 올랐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정이랑, 김형근 부부의 일상이 최초 공개됐다. 정이랑은 남편에 대해 "시원시원하게 생겼다. 쌍꺼풀 짙고 눈썹 진하고 코 오뚝하고 입술 선이 섹시하다"라면서 "제 눈에는 여태까지 '동상이몽' 나온 남편들 중에 가장 매력 있지 않나 생각한다"라며 자랑했다. 또한 정이랑은 남편과 20대 초반에 만나 24년째 함께하고 있다고 밝히며 "아직도 남편이 밖에 나가면 조마조마하고 신경이 쓰이고 때로는 불안할 때도 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로 정이랑은 아침에 눈을 떴을 때 남편이 보이지 않자 바로 전화를 걸었다. 그러나 남편 김형근은 받지 않았고, 이에 정이랑은 불안한 듯 전화를 무려 27통이나 했다. 알고 보니 김형근이 사우나에 가 전화를 받지 못했던 것. 뒤늦게 연결된 통화에서 김형근은 "새벽에 사우나 간다고 몇 번 얘기했다"고, 정이랑은 "안 했다"고 서로 언성을 높였다. 그러나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웃음을 터뜨리는가 하면 포옹을 하는 등 달달한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정이랑은 "저희는 뜨겁게 사랑하고 뜨겁게 싸운다. 냄비처럼 뜨겁게 타오르다가 확 식어버리는 것 같다"고 했고, 스튜디오에서도 "성격이 잘 맞는다", "뒤끝이 없다"라며 입을 모았다.

이후에도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다가도 금세 달달한 스킨십을 하는 등 냉탕과 온탕을 끊임없이 오가 웃음을 자아냈다. 김형근은 스킨십을 많이 하는 것에 대해 "이 사람을 아끼기 때문. 제 옆에 없으면 불안하고 항상 제 옆에 있었으면 좋겠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에도 김형근은 무뚝뚝한 말투와 달리 정이랑의 영상을 습관처럼 찾아보며 "너밖에 안 보여"라고 하거나 아침 산책 데이트에서 정이랑을 업어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김형근은 정이랑을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며 "같이 살아가다 보니까 '이런 여자는 없구나' 싶다. 처음엔 아내가 저를 더 사랑하는 것 같았는데 요즘은 제가 아내 매력에 푹 빠졌다"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정이랑은 "남편 사업의 중심에는 내가 있다"라며 '7개 식당 CEO'남편의 반전 과거를 공개했다. 20대 초반 고깃집 아르바이트를 하며 만난 두 사람. 정이랑은 당시 김형근이 고깃집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생계를 위해 나이트클럽 웨이터로 일했다고 밝히며 "오너가 되겠다는데 이상해지는 것 같았다. 그래서 건전한 일을 하라고 했더니 중국집에서 배달을 했다"라며 항상 옆에서 조언을 해줬음을 이야기했다. 이후에도 계속된 정이랑의 조언에 김형근은 태권도 단증을 따고 대학교 졸업도 하고 태권도장을 운영하기도 했다고. 이어 정이랑은 "태권도장은 잘 됐지만 너무 바빠지고 우리 생활이 없어서 함께할 수 있는 뭔가가 없을까 했다"며 식당을 시작하게 된 스토리를 밝혔다. 정이랑의 뒷바라지 스토리를 들은 스튜디오에서는 "인생의 은인이다", "거의 평강공주다"며 감탄했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