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찬원, 사고로 활동 일시 중단…"회복에 집중할 것"

이찬원
가수 이찬원이 사고로 활동을 일시 중단했습니다.

오늘(9일) 소속사 초록뱀이엔앰은 이찬원 공식 팬카페에 "한 가지 유감스러운 소식을 전달드린다"며 현재 그의 상태와 향후 활동 계획을 밝혔습니다.

소속사 공지에 따르면 이찬원은 8일 오전 경미한 사고를 당해 병원에 방문했고, 심각한 치료가 필요한 것은 아니나 당장 예정된 일정을 소화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상황입니다.

소속사 측은 "회복을 위해 일시적으로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됐다"며 "아티스트는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관리와 회복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찬원

이어 "아티스트의 후속 활동에 기대하고 계셨을 많은 분께 양해의 말씀 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끝으로 "회복 후 가능한 스케줄 내에서 후속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팬분들의 너른 이해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과몰입 인생사'를 비롯해 다수의 예능에서 활약 중일뿐만 아니라 13일부터는 첫 정규앨범 '원'의 수록곡 '트위스트 고고'로 음악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을 만날 계획이었습니다.

(사진= 백승철 기자)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