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인피니트 김성규, 악성 게시물에 강경 대응 예고…"추가 제보 부탁"

김성규
그룹 인피니트의 리더 김성규가 무분별한 악성 게시물에 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어제(11일) 김성규의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소속 아티스트 김성규 군과 관련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한 무분별한 악성 게시물과 관련하여 향후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을 알려드린다"고 밝혔습니다.

김성규

소속사 측은 "팬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팬들을 우선시 생각하는 김성규 군의 마음을 헤아려 그간 법적 대응을 하지 않기로 하였지만, 무분별한 악플을 게시하는 특정 인물들의 행위로 인해 김성규 군을 진심으로 걱정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리는 사태가 발생해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 강력하게 대응하기로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향후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된 악의적 비방, 인신공격, 명예훼손, 허위 사실 유포 등 악성 게시물이 발견될 시 자체 모니터링과 제보를 통해 확보한 자료로 강경 대응에 나설 예정이며, 아티스트 보호 목적을 위해 이와 관련된 증거 자료 수집을 진행하고자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끝으로 "인피니트 컴백이라는 좋은 일을 앞두고 많은 심려 끼쳐 죄송하다"면서 "항상 소속 아티스트 김성규의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인피니트 김성규

한편, 김성규가 속한 인피니트는 오는 31일 5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진= 김성규, 인피니트 공식 SNS)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