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NCT 재현, 스태프 짐 챙기는 '센스' 눈길…"무심히 들어주는 매너"

재현 이탈리아 공항
그룹 NCT의 멤버 재현이 스태프를 챙기는 모습이 포착돼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외국의 한 공항에서 촬영된 재현의 영상이 공유됐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재현은 계단을 앞에 두고 무거운 가방으로 난처해하는 여성 스태프에게 무심히 다가가 대신 짐을 챙기는 모습이었습니다.

커다란 캐리어 가방을 챙겨 들은 재현은 무사히 계단을 내려갔고, 스태프 역시 안전하게 계단을 내려갈 수 있었습니다.

재현 이탈리아 공항
재현 이탈리아 공항

재현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정말 신사다", "잘생긴 사람이 마음도 곱다", "무심한 것이 너무 설렌다", "바른 청년이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과거 재현이 해외 일정 중 스태프의 짐이 무거운 걸 눈치채고 대신 들고 다니며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함께 회자 되면서 그의 변함없는 매너는 더욱 화제가 됐습니다.

NCT의 멤버로 2016년 데뷔한 재현은 NCT U, NCT 127, NCT 도재정 등 다양한 유닛 활동을 선보이며 활약하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 18일 재현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의 2024 봄/여름 남성복 패션쇼에 브랜드 앰버서더로 참석했습니다.

재현 이탈리아 공항

(사진= 재현 인스타그램, 트위터 캡처)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